티스토리 뷰
목차
또 한 해가 지나가고 새해가 다가오고 있습니다. 새해하면 해돋이를 보면서 소원도 빌고 다짐도 하고 해야죠. 일출 기다리면서 추위에 떨지 마시고 따뜻한 실내에서 편하게 보는 건 어떠신가요?
해운대에는 많은 숙소가 있지만 그중 최고는 탁 트인 오션뷰가 있는 곳입니다. 하지만 그만큼 숙박비가 비쌉니다. 제가 소개해드리는 곳은 가격적인 부담을 확 줄인 가성비 최고인 MS호텔입니다.
호텔위치
부산 지하철 2호선 해운대역 5번 출구로 나와서 바다를 바라보고 쭉 직선으로 걷다보면 호텔을 찾을 수 있습니다. 도보로 7분 정도 걸리는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.
지도에서 보면 알 수 있듯이 MS호텔의 큰 장점이 바로 해변에 바로 면하고 있어 시야를 가리는 방해물이 없다는 것입니다.
오션뷰 및 해돋이
호텔의 대부분의 객실이 오션뷰입니다. 앞서 위치에서 말씀드렸듯이 호텔 앞에 건물이 없어 시야가 탁 트여있어 푸른 바다를 맘껏 보실 수 있습니다.
MS 호텔의 단점은 호텔이 약간 남서 방향이라서 해돋이를 비슷듬이 봐야한다는 것입니다. 그렇다고 잘 안 보이는 것이 아니라 충분히 감상할 수 있습니다. 위의 사진도 다 실내에서 촬영된 것입니다.
가성비 호텔인 만큼 MS호텔 내부는 딱 잠만 자고 해돋이 보기에 특화됐다고 할 수 있습니다. 그래도 1박에 50만원 하는 다른 호텔에 비하면 정말 정말 가성비 최고인 호텔입니다!
할인 및 예약방법
현재 아고다에서 20% 정도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이 가능합니다. 아래 버튼을 클릭하여 이동하시면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이 가능합니다! 새해에도 좋은 일만 가득하고 하시는 일 다 잘 되길 바랍니다!